(사)제주올레, ‘길 위의 리더십 과정 4기’ 성황리 마쳐
상태바
(사)제주올레, ‘길 위의 리더십 과정 4기’ 성황리 마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류승룡 전 일정 참여 및 길 위 즉석 강연 펼쳐…5~6기 모집
제주올레 7코스에서 진행된 '제주올레 길 위의 리더십' 4기 과정에 참여 중인 각계 분야의 리더들.
제주올레 7코스에서 진행된 '제주올레 길 위의 리더십' 4기 과정에 참여 중인 각계 분야의 리더들.

사단법인 제주올레(이사장 서명숙)가 지난 15일부터 18까지 ‘제주올레 길 위의 리더십 과정 4기’를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2022년 처음 개설된 ‘제주올레 길 위의 리더십 과정’은 기업의 경영리더, 공기관 고위직, 전문직 종사자 등 경영리더들이 느끼는 업무적 긴장감과 압박감을 자연 속에서 해소하길 바라는 취지에서 개설됐다. 
 
7코스에서 진행된 4기 과정은 3박 4일간 하루 10km 이상의 제주올레 길 코스를 걸으며 자연 속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기획됐으며, 제주올레 서명숙 이사장과 배우 류승룡 씨도 전 일정에 동행, 길 위에서 즉석 강연을 펼치기도 했다.

4기에 참가한 IT여성기업인협회 김덕재 수석부회장은 “바쁜 일정 중에 내가 선택한 시간이었지만 내가 선택받은 듯한 느낌이 들었다”라고 소감을 피력했다.

또 2기부터 4기까지 연속으로 참가한 ㈜옥타솔루션 박만성 대표이사는 “걸을 때마다 계절이 다르고 참여한 멤버들이 다르기에 매번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었다”라고 전했다. 
 
‘제주올레 길 위의 리더십 과정’은 상반기 진행될 5기, 6기 참가자 예약도 받고 있다. 

5기 일정은 4월 19일부터 22일까지며, 6기는 5월 10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된다. (사)제주올레 ‘길 위의 리더십 과정’에 참가를 원하는 기업ㆍ기관ㆍ전문 경영 리더들은 (사)제주올레 기획실( 064-762-2173)로 문의하면 된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