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현안해결 과학기술 연구개발 과제 사업자 모집 
상태바
제주, 현안해결 과학기술 연구개발 과제 사업자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도·제주TP, 21일까지 지역주도형 과학기술 R&D 과제계획 접수

과학기술을 기반으로 제주지역 현안 해결을 위한 연구개발(R&D) 과제 수행 사업자를 모집하고 있다.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테크노파크(원장 문용석, 제주TP)는 '2023년 지역주도형 과학기술 R&D 사업'의 일환으로 해양미세조류 활용과 클라우드 기반의 효율적인 지역전력관리 등 3대 과제에 대한 계획서를 오는 21일까지 접수한다고 7일 밝혔다.

지역주도형 과학기술 연구개발 사업은 제주지역 기업과 기관이 지역의 현안 문제를 해결하거나 지역산업 육성을 위한 연구개발을 지원하는 것이다.

앞서 제주TP는 품목 수요조사와 분야별 전문가로 구성된 기술위원회를 통해 △유해물질 저감을 위한 저온 아스팔트 제조기술 개발 △기후변화대응 도심형 해양미세조류 활용기술 자원화 개발 △Cloud EMS(클라우드 에너지관리시스템) 플랫폼 지원을 위한 경제성 기반 Local PMS(지역전력관리시스템) 개발’ 등 3건의 과제 품목을 선정했다.

지원 규모는 총 1억7600만원으로, 사업자는 올해 12월 말까지 과제를 수행하게 된다. 

지원 자격은 제주특별자치도 소재 기업 또는 기관으로, 도내외 기관이나 기업과 컨소시엄 참가도 가능하다. 

접수는 제주산업정보서비스(JEIS) 홈페이지를 통해 받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제주TP 홈페이지와 제주산업정보서비스(JEIS)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고, 문의는 제주TP 정책기획단(064-720-3035)으로 하면 된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