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동홍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운영위원회 및 청소년동아리 발대식 개최
상태바
2023년 동홍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운영위원회 및 청소년동아리 발대식 개최
  • 동홍청소년문화의집 sh1517@korea.kr
  • 승인 2023.03.07 0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시 동홍청소년문화의집은 지난 4일 「동홍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 운영위원회·동아리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날 발대식에는 지난 25일 청소년운영위원회 공개모집을 통해 서류와 면접심사로 선정된 청소년운영위원회 위원과 청소년동아리 5개 분야 소속 청소년을 포함하여 총 40여명이 참석했다.

청소년운영위원회는 청소년활동진흥법 제4조를 근거하여 청소년이 직접 청소년수련시설의 운영 전반에 참여하고, 모니터링활동을 통해 더 좋은 시설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의견을 제시하는 청소년 자치기구이다. 이번 발대식에는 연임위원 6명, 신규위원 8명으로 총 14명의 청소년을 청소년운영위원회 위원으로 위촉했다.

이날 청소년운영위원회 위원장으로 선출된 강세림(위미중, 3)학생은 "앞으로 또래친구들과 함께 청소년운영위원회 활동을 하며 지역내 청소년들의 요구사항을 조사하고, 적극 반영해 더 나은 문화의집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동홍청소년문화의집는 지역내 청소년을 위해 3월 7일부터 상반기 청소년활동프로그램을(꿈을 그리는 샌드아트, 탁구한판, 흙소리 나는 교실, 행복한 토탈공예, 나는야 제라진 요리사) 모집하여 운영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