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단독주택.식자재 보관 창고 등서 화재 잇따라
상태바
제주, 단독주택.식자재 보관 창고 등서 화재 잇따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5일 서귀포시 성산읍 주택에서 발생한 화재 (사진 = 제주소방안전본부) ⓒ헤드라인제주
지난 5일 서귀포시 성산읍 주택에서 발생한 화재 (사진 = 제주소방안전본부) ⓒ헤드라인제주

지난 5일 제주에서 단독주택과 식자재 보관 창고 등에서 화재가 잇따라 발생했다.

제주소방안전본부에 따르면 이날 오전 11시 6분쯤 서귀포시 성산읍 수산리의 단독주택에서 불이 났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신고를 접수하고 출동한 119는 신고 접수 40여분만인 11시 45분쯤 불을 껐다.

다행히 이 불로 인한 인명피해는 없었지만, 주택 내부 45㎡과 TV, 냉장고 등이 불에 타고 주택 54.81㎡이 그을려 소방서 추산 6863만원 상당의 재산피해가 발생했다.

이어 밤 10시 50분쯤에는 제주시 아라동의 식자재 보관창고에서 불이 났다.

신고를 접수하고 출동한 119는 신고 접수 20여분만인 11시 7분쯤 불을 껐다.

다행히 이 불로 인한 인명피해는 없었지만, 간이 창고 16.5㎡이 반소되고 수족관, 에어컨 실외기, 식자재 등이 불에 타 소방서 추산 1659만원 상당의 재산피해가 발생했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정확한 화재원인을 조사하고 있다. <헤드라인제주>

지난 5일 발생한 간이 창고 화재 (사진 = 제주소방안전본부) ⓒ헤드라인제주
지난 5일 발생한 제주시 아라동 식자재 보관 창고 화재 (사진 = 제주소방안전본부)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