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은행, 제주지니 영상크리에이터 '지니어스 5기' 수료식 개최
상태바
제주은행, 제주지니 영상크리에이터 '지니어스 5기' 수료식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니어스 5기 수료식 (사진 = 제주은행) ⓒ헤드라인제주
지니어스 5기 수료식 (사진 = 제주은행) ⓒ헤드라인제주

제주은행(은행장 박우혁)은 최근 제주지니 영상크리에이터 '지니어스(JINI-US) 5기 수료식'을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수료식은 사업활동 리뷰 및 지니어스들의 소감 발표, 베스트 지니어스 시상 순서로 진행됐다.

베스트 지니어스 대상에는 고혜림 △최우수상 박초연 △우수상 고일환 △베스트 파트너상 박초연 △베스트 마케터상 김다은 △숏폼 크리에이터상 손규비 △인플루언서상 박초연씨가 각각 선정됐다.

3개의 부문에서 수상의 영예를 얻은 '제주맘' 박초연씨는 "제주지니의 실사용자로서 그동안 홍보가 어려웠던 소상공인분들에게 도움을 드릴 수 있었던 점이 가장 보람됐다"며 "개인적으로는 지니어스 활동을 통해 산후우울증을 완전히 극복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지니어스(JINI-US)'는 제주은행이 운영하는 제주 여행 특화 디지털플랫폼 '제주지니(JEJUJINI)'와 함께 제주지역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홍보마케팅을 지원하고, 생동감 있는 제주의 모습을 영상콘텐츠로 기획·제작해 온라인 홍보활동을 진행하는 제주 청년들의 활동으로, 2020년 11월 1기 지니어스를 시작으로 현재 5기까지 선발됐다.

선발된 지니어스 크리에이터에게는 제주은행에서 매월 창작지원금과 함께 제주은행장 명의의 수료증과 명함, 유니폼이 지급되며, 우수한 성과를 창출한 크리에이터에게는 '베스트 지니어스' 타이틀과 함께 상패와 시상금을 수여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박우혁 은행장은 수료식에 참여한 크리에이터들에게 "지니어스는 제주라는 '보물'의 가치를 많은 사람들이 더욱 잘 느낄 수 있도록 전달하는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며 "지속적으로 제주를 알리고 영상 시청자들에게 제주를 간접 경험 시켜줄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이어나갔으면 좋겠다"고 격려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이번 지니어스 5기 사업은 제주관광공사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비짓제주(제주관광공사 운영 홈페이지) 공식 영상 콘텐츠로 선보이는 등 다양한 협업을 시도했다. 자세한 내용은 제주지니와 비짓제주 '지니어스존' 영역에서 확인할 수 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