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례초, 졸업생과 수료생 전원에 장학금 전달하며 새로운 출발 응원
상태바
신례초, 졸업생과 수료생 전원에 장학금 전달하며 새로운 출발 응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졸업생 1인당 70만원 전교생 1인당 10만원 장학금 지원

제주 신례초등학교(교장 김희정)는 2일 수료식과 졸업식에서 전교생에 장학금을 전달하며 새로운 출발을 응원했다고 3일 밝혔다.

이날 졸업식에서는 총동문회와 지역단체 및 지역사회 등이 학생들 격려를 위해 졸업생 1인당 장학금 70만원과 상품권 10만원씩을 지급했다.

또 전교생에게도 1인당 10만원씩 장학금을 전달하며 2022학년도의 마무리와 새로운 출발을 응원했다.

이번 졸업식을 통해 마을회, 유관 기관 및 마을 단체 등 지역사회는 학교에 대한 적극적인 지원으로 많은 학생들에게 교육복지 혜택의 기회를 제공하기로 했다. 

한편, 제주형자율학교인 신례초는 '우리의 이야기로 앎을 만들어가는 행복학교'라는 주제로 다양한 교육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예촌마을교육과정운영 △생각을 키우는 예빛 고운 이야기(독서교육) △예빛 고운 멜로디(문화예술교육) △함께 성장하는 예빛 고운 애야기(도전과제) △모다들엉 혼디 만드는 이야기(다모임) △학교야! 놀자(공동체 놀이) △지구와 함께하는 우리 환경이야기(생태환경) △지역사회 개방 도서관 운영 △지역예술가 협력수업 활동 등을 통해 1년간 학생들의 성장을 이끌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