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사랑의열매, '2022년 모금역량 개발교육' 결과공유회 진행
상태바
제주사랑의열매, '2022년 모금역량 개발교육' 결과공유회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과공유회 관계자들이 화상연결을 통해 결과공유회를 진행하고 있다.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강지언)는 최근 ‘2022년 모금역량 개발교육’ 결과공유회를 진행했다. 

‘2022년 모금역량 개발교육’은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기획‧한국모금가협회 협력사업으로 지난 9월부터 10월까지 도내 사회복지 종사자 대상 3회차 대면교육과 모금제안 기획 실습‧멘토링 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결과공유회는 교육진행 경과 및 모금제안 기획 우수사례 공유, 우수사례에 대한 강사진 코칭 등을 내용으로 지난 3개월간의 여정을 서로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교육 참여자들은 “현업으로 바쁜 일정에 교육을 이수하기에 다소 어려움이 있었지만, 새로운 시각으로 모금에 한걸음 다가갈 수 있었다.”, “모금을 두고 늘 망설였던 스스로에게 자신감을 갖고 좋은 시도를 펼칠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등 다양한 소감을 전했다.

강지언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은 “모금의 핵심기술이라는 이론을 바탕으로 모금전문가와 사회복지분야 현장가를 연결하고 각 현장에 맞는 모금기술을 적용해보는 방향으로 제주모금회로서는 첫 시도해 본 교육내용이다.”라며 “이번 교육을 기회로 현장에서의 자원개발에 대한 부담감 해소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앞으로도 사회복지 현장과 다양한 채널로서 지역 사회복지 증진을 위해 새로운 협업들을 적극적으로 진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시민기자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