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새별오름 푸드트럭 영업자 모집...청년 및 취약계층 우선 대상
상태바
제주시, 새별오름 푸드트럭 영업자 모집...청년 및 취약계층 우선 대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시는 오는 23일까지 2023년 새별오름 푸드트럭 영업자를 모집하고 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푸드트럭 영업자 모집은 청년 및 취약계층 일자리 창출을 위해 푸드트럭을 보유한 자에서 보유 가능한 자로 변경하고, 취업애로청년 및 기초생활수급자를 우선모집(4대) 대상으로 한다. 일반 모집은 4대이다.

영업 기간은 1년에서 2년으로 연장해 안정적인 영업활동을 영위할 수 있도록 영업자를 모집할 계획이다.

모집기간은 오는 30일부터 12월23일까지이다. 

푸드트럭 허가 대수는 총 8대로, 2023년 1월부터 2024년 12월까지 2년간 새별오름 지정된 장소에서 푸드트럭 영업을 할 수 있다.

신청방법은 △지원신청서 △가족관계증명서 △우선모집대상 관련 증명서류 등을 구비해 제주시 위생관리과로 직접 방문접수해야 한다.

응모 자격은 모집 공고일 현재 6개월 이상 계속해서 제주시에 주소를 두고 있는 사람으로서 음식을 직접 조리하고, 본인 또는 가족 소유의 푸드트럭 보유 가능한 자로, 가족 중 1인만 신청이 가능하다.

제주시는 공개추첨을 통해 영업자를 선정 후 70일 이내에 새별오름 푸드트럭을 운영할 계획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제주시 홈페이지 또는 제주시 위생관리과(전화 064-728-2622)로 문의하면 된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