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은행 남문지점‧화북금융센터‧ICT지원부, 이웃사랑 성금 기탁
상태바
제주은행 남문지점‧화북금융센터‧ICT지원부, 이웃사랑 성금 기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은행 남문지점(지점장 김대현)‧화북금융센터(본부장 정상현)‧ICT지원부(부장 한승철)는 지난 24일, 이웃사랑 성금 234만원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강지언)에 기탁했다.이번 성금은 제주은행 남문지점과 화북금융센터, ICT지원부에서 기업사회공헌의 일환으로 도내 어려운 이웃들을 돕고자 마련한 것으로, 도내 복지사각지대 발굴 및 해소에 사용될 예정이다.이날 대표자 일동은 “불안한 경제상황과 높아진 물가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데 기존 지원 체계에서 벗어나 적절한 도움을 받을 수 없는 분들에게 보탬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왼쪽부터)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심정미 사무처장, 제주은행 남문지점 김대현 지점장, 화북금융센터 정상현 본부장,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강지언 회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주은행 남문지점(지점장 김대현)‧화북금융센터(본부장 정상현)‧ICT지원부(부장 한승철)는 지난 24일 이웃사랑 성금 234만원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강지언)에 기탁했다.

이번 성금은 제주은행 남문지점과 화북금융센터, ICT지원부에서 기업사회공헌의 일환으로 도내 어려운 이웃들을 돕고자 마련한 것으로, 도내 복지사각지대 발굴 및 해소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날 대표자 일동은 “불안한 경제상황과 높아진 물가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데 기존 지원 체계에서 벗어나 적절한 도움을 받을 수 없는 분들에게 보탬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시민기자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