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교육청, 제주대 연계 2023학년도 정시모집 설명회 개최
상태바
제주도교육청, 제주대 연계 2023학년도 정시모집 설명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은 도내 수험생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오는 12월6일 오후 7시 도교육청 4층 대강당에서 '제주도교육청-제주대학교 연계 2023학년도 정시모집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대학수학능력시험 성적이 발표되기 전 대입과 수능이 처음인 수험생과 학부모에게 정시모집의 기본부터 지원에 이르기까지 주요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도내 많은 학생의 관심과 지원이 이어지는 제주대학교의 입학사정관을 초청해 제주대학교 정시모집에 관한 구체적인 사항을 안내할 예정이다.

설명회 참석을 희망하는 경우, 29일 오전 10시부터 제주진로진학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사전 신청을 하면 된다. 

참석이 어려운 수험생과 학부모를 위해 이번 설명회를 영상으로 제작한다. 설명회 영상은 추후 대학수학능력시험 성적 발표일에 제주진로진학지원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도교육청 유튜브 채널에 게시될 예정이다. 

한편, 지난 17일 종료된 2023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의 성적은 12월 9일 발표된다. 정시모집의 원서접수는 오는  12월 29일부터 내년 1월2일 중 대학별로 진행된다.

제주도교육청 관계자는 "이번 설명회를 통해 수험생과 학부모에게 정시 지원 준비에 대한 올바른 대입정보를 제공하고, 이를 바탕으로 스스로 지원 전략을 모색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추후 학교에서 유의미한 진학 상담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