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라인제주 창간 12주년] 오영훈 도지사 "도민들의 정직한 눈과 귀가 되어주길"
상태바
[헤드라인제주 창간 12주년] 오영훈 도지사 "도민들의 정직한 눈과 귀가 되어주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영훈 제주도지사 ⓒ헤드라인제주
오영훈 제주도지사 ⓒ헤드라인제주

도민과 함께하며, 새로운 시각에서‘다른 목소리’를 내 온 헤드라인제주의 창간 1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도민들의 알권리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힘써주시는 윤철수 대표이사님과 헤드라인제주 가족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헤드라인제주는 ‘한 사람의 열 걸음 보다, 열 사람의 한 걸음씩 사회 공동의 선(善)’을 창간이념으로 정론직필의 길을 걸어왔습니다.

사람 중심의 보도 원칙을 명확히 하며, 풀뿌리 저널리즘을 올곧게 세워가고자 굳은 사명감으로 도민과 함께 호흡하고 있습니다.

특히, 많은 뉴스가 범람해 정보가 넘치는 오늘날, 헤드라인제주는‘다른 목소리’를 통해 차별화된 관점과 해설을 제공하며 언론의 가치를 높여가고 있습니다.

헤드라인제주의 신속·정확한 정보전달과 공정한 보도는 제주 사회의 여론을 이끌며 지역 문제를 현명하게 해결해 나갈 의미 있는 이정표가 될 것입니다.

제주도정은 열정적인 취재와 분석에 매진하시는 헤드라인 제주 가족 여러분을 항상 응원하며, 공정한 저널리즘을 만드는 지역언론 생태계 조성을 위해 온 힘을 다하겠습니다.

올곧은 저널리즘을 추구하는 헤드라인제주가 앞으로도 도민들의 정직한 눈과 귀가 되어, 제주의 번영과 빛나는 도약을 위한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 주시리라 믿습니다.

헤드라인제주의 창간 12주년을 다시 한번 축하드리며, 지속적인 발전과 임직원 여러분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2년 11월30일

제주특별자치도지사 오영훈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