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라인제주 창간 12주년] 위성곤 의원 "합리적 대안.지역발전 선도 언론 되길"
상태바
[헤드라인제주 창간 12주년] 위성곤 의원 "합리적 대안.지역발전 선도 언론 되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성곤
위성곤 더불어민주당 제주도당 위원장

안녕하십니까 헤드라인제주 애독자 여러분

제주 서귀포시가 지역구이자 더불어민주당 원내정책수석 및 제주도당 위원장을 맡고 있는 국회의원 위성곤입니다.

헤드라인제주의 창간 1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어려운 대내외의 여건에도 불구하고 ‘한 사람의 열 걸음 보다 한 걸음의 사회공동의 선(善) 추구’를 이념으로 하여 언론의 역할과 사명을 올곧게 수행해 나가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온 헤드라인제주 윤철수 대표이사님과 임직원 여러분의 노력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헤드라인제주는 뉴스와 정보가 범람하는 디지털 미디어 시대에도 차별화된 뉴스와 깊이 있는 분석기사를 제공함으로써 지역을 대표하는 정론지로 훌륭히 자리매김 해왔고, 지속적인 발전을 거듭해 나가고 있습니다.

헤드라인제주는 도민들과 현장의 목소리를 생생하게 전함으로써 지역현안에 대한 합리적인 대안을 제시하는 것은 물론 지역의 화합과 발전을 선도하는 언론으로 큰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언제나 따뜻한 시선으로 더 어려운 이웃의 이야기를 오롯이 담아내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창간 정신 그대로 우리의 이웃 그리고 공동체와 함께 국민 모두가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꿋꿋하게 전진해 나가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날카로운 통찰력과 진실을 향한 열정으로 우리사회가 밝은 미래로 갈 수 있는 길을 제시하는 언론이 되길 바라겠습니다. 저 또한 헤드라인제주의 무궁한 발전을 위해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2년 11월30일

국회의원 위성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