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개발공사, 2022 국민참여 청렴 콘텐츠 공모전 '최우수'
상태바
제주개발공사, 2022 국민참여 청렴 콘텐츠 공모전 '최우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울이와 함께하는 나를 바로세우는 힘' 영상분야 수상
'무울이와 함께하는 나를 바로세우는 힘' 영상 이미지. <사진=제주개발공사>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가 '2022 국민참여 청렴콘텐츠 공모전'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제주도개발공사(사장 김정학)는  '2022 국민참여 청렴콘텐츠 공모전' 영상 분야에서 '무울이와 함께하는 나를 바로세우는 힘'가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청렴콘텐츠 공모전은 국민권익위원회 청렴연수원에서 국민들의 일상 속 청렴을 주제로 △시나리오 △시 △웹툰・포스터・일러스트 △영상 △노래 총 5개 분야로 진행됐다. 총 1907건 응모 작품 중 분야별 10편이 선정됐다. 

'무울이와 함께하는 나를 바로 세우는 힘'은  미래세대의 청렴 공감대 형성을 위해 청렴의 6가지 덕목(공정, 약속, 정직, 책임, 절제, 배려)을 학교 생활과 교우관계에서 지켜야할 행동으로 반영하는 등 초등학교 저학년의 눈높이에 맞춰 이해하기 쉽고 재미있게 제작됐다.

미래세대의 청렴 교육에 활용 할 수 있도록 도 교육청, 도내 초등학교 및 유관기관에 영상이 배포됐으며,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홈페이지 윤리자료실에서도 누구나 시청 가능하다.

김정학 제주개발공사 사장은"어린이들이 다소 어렵게 느낄 수 있는 청렴에 대한 인식을 재미있는 영상을 통해 쉽게 배우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미래세대의 청렴문화 공감대 형성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전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