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은행, 여성리더 리더십 교육 및 CEO 간담회 실시
상태바
 제주은행, 여성리더 리더십 교육 및 CEO 간담회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은행(은행장 박우혁)이 지난 15일 제주은행 내 여성리더 24명을 대상으로 리더십 교육 및 CEO 간담회를 실시했다. 

이번 교육과 간담회는 문화공간과 은행이 결합한 커뮤니티 뱅크 1호 영업점인 제주은행 모슬포지점 내 커뮤니티 공간에서 리더십 특강, 여성리더 토론, CEO 간담회 순으로 진행됐다.

제주은행 내 여성리더들의 역량강화를 위해 여성리더의 필요성과 리더로서 갖추어야 할 덕목 등에 대한 내용으로 특강이 진행 됐다. 

이어 진행된 토론 시간에서는 '제주와 함께하는 커뮤니티 공간의 활용도 제고와 역할 수립' 이란 주제로 커뮤니티 공간을 통해 제주은행이 지역사회를 위해 공헌할 수 있는 방안들에 대해 다양한 의견들이 제시됐으며, 본부 차원의 정책에도 적극 반영될 예정이다. 

마지막 순서인 'CEO 간담회'에서는 박우혁 은행장과 함께 리더로서 겪는 다양한 고민은 물론 앞으로의 목표, 현장의 의견 등을 가감없이 대화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제주은행 박우혁 은행장은 "제주은행의 여성리더들이 이번 리더십 교육 및 간담회를 통해 자부심과 자신감을 가졌으면 좋겠다"며 "후배들에게 미래를 꿈꿀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주고, 롤 모델 역할을 하는 ‘커뮤니티 뱅크, 제주은행’의 여성 리더가 되어 달라"고 말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