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라산, 카타르 월드컵 기념 스페셜 에디션 출시
상태바
㈜한라산, 카타르 월드컵 기념 스페셜 에디션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라산(대표이사 현재웅)은 내달 개막하는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에서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는 ‘카타르 월드컵 기념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하고 승리를 위한 이색 행사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한라산소주 월드컵 기념 에디션은 한라산17, 한라산21 360ml 제품으로 출시된다. 축구장, 선수, 등번호 등이 역동적이고 감각적으로 디자인에 반영돼 희소하면서도 트렌디한 라벨 디자인을 선보였다. 

아울러 ㈜한라산은 이번 월드컵 기간 이색 행사를 준비 중이다. 시청 대학로에 위치한 ‘한림로555’에서 제주 지역 기반 로컬크리에이터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한림로555’는 ㈜한라산의 예전 창고를 활용해 창업진흥원과 함께 조성한 복합문화공간으로 제주의 새로운 가치를 알리는 로컬크리에이터들의 활동의 장으로 운영 중이다. 

이번 이색 행사는 카타르 월드컵 선전을 한마음으로 응원하고 ‘엔데믹 시대 다시 도민 모두 하나 되는 시간,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는 의미를 담았다. 대형스크린으로 경기 관람,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 다양한 굿즈 판매 등 다채로운 도민 참여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