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 하영올레, 아웃도어 미션형 게임 '불로초의 비밀' 출시
상태바
서귀포 하영올레, 아웃도어 미션형 게임 '불로초의 비밀'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시가 도심 속 올레길인 '하영올레'를 거닐며, 재미있게 미션을 해결하는 야외게임 콘텐츠 '불로초의 비밀'을 출시했다.

하영올레 기반 아웃도어 게임인 '불로초의 비밀'은 하영올레 1코스 일부 구간인 서귀포시청~새연교에 이르는 6.3㎞을 걸으면서 문제를 풀어나가는 일종의 야외 방 탈출 게임이다. 

제주올레 공식앱인 '올레패스'앱을 무료로 다운받아 친구올레인 '하영올레 1코스'로 접속하면 누구나 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 

단, 종이 리플릿 형태로 된 게임 키트를 미리 받아야 게임이 가능하다. 게임을 다 풀고 정답을 맞추면 소정의 기념품도 받아갈 수 있다.

오는 23일 열리는 '하영올레 가을 걷기축제'에서 이번 야외 게임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서귀포시 관계자는 "이번 아웃도어 미션 게임은 지난해 개장한 하영올레를 중심으로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개발한 것으로, 친환경 트렌드에 민감하면서 재미와 의미를 동시에 추구하는 MZ세대나 가족들이 함께 하면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2022 서귀포의 가을, 하영올레 천고로다(天高路多)'걷기축제 행사는 21일까지 서귀포시관광협의회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