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곶자왈 공유화 기금모금 릴레이 캠페인 본격 시작
상태바
제주곶자왈 공유화 기금모금 릴레이 캠페인 본격 시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탐라로타리클럽 3천만원, 제주은행 5백만원 쾌척
제주곶자왈공유화재단, 10월 한 달간 집중 실시
제주탐라로타리클럽은 지난 3일 교래곶자왈 생태학습장에서 제주곶자왈공유화재단과 곶자왈 공유화기금 3000만원 전달식과 30주년 기념사업 표지석 제막식을 가졌다.

제주곶자왈공유화재단(이사장 김범훈)은 지난 3월부터 11월까지 추진하고 있는 '2022 곶자왈 공유화 기금모금 릴레이 캠페인'을 ‘곶자왈 Week & Day’ 기간인 10월 한 달 집중 실시하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재단에 따르면 2030년까지 50만평 곶자왈 공유화를 목표로 하는 새로운 10년 비전 '삶이 아름다운 곶자왈 동반자'를 선포함에 따라 곶자왈 공유화 운동을 도민사회로 확산시키기 위한 1단계(2021~2023년)로 2021년 도내 주요 기관 및 단체 중심에 이어, 올해의 경우 기업체 중심과 일반인이 참여하는 캠페인을 추진하고 있다.

캠페인 참여 방식은 △기업체 참여의 경우, 정기후원은 월 1만 원 이상(1년 이상)과 일시후원으로 10만 원 이상으로 이뤄지며 △일반인의 경우, 정기후원은 월 5000 원 이상(1년 이상)과 일시후원으로 5만 원 이상을 후원하면 된다.

이에 도민들의 호응을 반영하듯, 기관·단체와 기업체의 후원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3일 제주탐라로타리클럽(회장 김용희)은 교래곶자왈 생태학습장에서 임직원과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30주년 기념사업으로 지난 6월 약정한 곶자왈 공유화기금 3,000만원 전달식과 함께 이를 기념하는 표지석 제막식을 가졌다.

지난 1일 제주은행(은행장 박우혁)은 교래자연휴양림에서 임직원과 가족 30여 명이 자율적인 참여하에 곶자왈 공유화 기금 500만 원을 전달하였다.

제주곶자왈공유화재단 김범훈 이사장은 “공유화기금 후원자는 곶자왈 명예의 전당에 이름을 영구히 등재하게 된다"면서 “캠페인을 통해 제주의 생명 숲인 곶자왈과 함께 하는 아름다운 삶이 제주 지역사회에서 보편 생활화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