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에어스테이지 3탄 소란편 영상 공개
상태바
제주항공, 에어스테이지 3탄 소란편 영상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항공(대표이사 김이배)은 지난 5일 여행의 설렘을 전하기 위한 밴드 ‘소란’의 에어스테이지(AIR STAGE) 영상을 자사 유튜브에 공개했다고 6일 밝혔다.

제주항공은 자사 유튜브 채널의 에어스테이지에서 대한민국 대표 여행지인 제주도의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곁에 있는 이들을 생각하는 따뜻한 가사와 감성적인 멜로디의 곡인 ‘소란’의 ‘우리, 여행’ 영상을 선보였다. 이번 라이브 영상은 낯선 곳으로 여행의 첫 발을 내딛는 모든 이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선사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제주항공은 자사 유튜브 채널의 에어스테이지를 통해 제주항공과 아티스트가 협업해 꾸미는 무대를 공개하고 고객들에게 여행의 설렘을 전하고 있다.

지난 5월 제주항공 항공기를 배경으로 촬영한 첫번째 에어스테이지 ‘범키’편과 두번째 인천공항 ‘서도밴드’편에 이어 세번째 영상인 제주도 ‘소란’편 영상을 공개했다. 제주항공은 ‘우리, 여행’ 라이브 영상에 이어 인터뷰 영상과 아티스트가 직접 추천하는 ‘여행지에서 들으면 좋은 플레이리스트’ 영상도 공개할 예정이다.

제주항공은 에어스테이지 3탄 ‘소란’편 공개에 맞춰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주항공 공식 유튜브채널(youtube.com/funjejuair)에서 ‘소란’편을 시청하고 댓글을 남긴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국제선 왕복항공권, 제주항공x잔망루피 협업 기획상품 등을 제공한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함께 음악이라는 매개체를 통해 여행의 설렘을 전하고 여행지의 아름다움을 알리기 위해 에어스테이지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며 “고객과 함께 여행의 가치를 공유할 수 있는 ‘에어스테이지’를 아티스트들과 함께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