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십자봉사회제주시지구협의회 고영자 회장, 취약계층 후원금 100만원 전달
상태바
적십자봉사회제주시지구협의회 고영자 회장, 취약계층 후원금 100만원 전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영자 대한적십자사봉사회제주시지구협의회 회장은 지난 4일 대한적십자사제주특별자치도지사(회장 오홍식)를 방문해 경제적으로 어려움에 처한 취약계층을 돕는데 사용해 달라며 성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고영자 회장은 소외된 이웃에 온정을 전하기 위해 후원금을 기탁했으며, 적십자사는 위기가정 긴급지원 등 인도주의 사업에 성금을 사용한다.

고 회장은 “어려움에 처한 이웃을 돕는 일에 작은 정성으로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어두운 곳을 밝히는 나눔과 봉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고영자 회장은 2008년 조천봉사회에 입회하여 무료급식, 김장김치 나눔, 희망풍차 결연지원, 환경정화 활동, 정기후원자 모집 캠페인 동참 등을 통해 현재까지 총 7,173시간을 봉사활동에 헌신했다.

또한, 지난해 봉사회제주시지구협의회 회장으로 선출되며 52개 단위봉사회와 함께 지역사회에서 인도주의 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시민기자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