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DC파트너스(주), 정부 선정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으로 인증
상태바
JDC파트너스(주), 정부 선정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으로 인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JDC)의 자회사인 JDC파트너스(주)(대표 오창현)가 총 4개의 정부 부처(고용노동부·교육부·산업통상자원부·중소벤처기업부)가 인증하는 '2022년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사업' 민간부문 우수 기업으로 선정됐다.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사업'은 능력 중심으로 공정하게 인사를 관리하고 재직자들에게 지속적인 역량개발 기회를 제공하는 우수기관 및 기업을 인증하는 제도이다.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은 서류심사 및 현장심사를 통해 심사기준을 충족한 기관을 대상으로 인증위원회 심의를 거쳐 선정된다. 

우수기관으로 선정된 기업에는 인증서와 인증패가 수여되고, 3년간 정기근로감독 면제 및 인증기관 담당자 연수 지원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제이디씨파트너스(주) 오창현 대표이사(오른쪽)가 고용노동부 권기섭 차관(왼쪽)으로부터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서를 수여받고 있다.<br>
제이디씨파트너스(주) 오창현 대표이사(오른쪽)가 고용노동부 권기섭 차관(왼쪽)으로부터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서를 수여받고 있다.
JDC파트너스(주)의 오창현 대표이사(왼쪽)와 HRD 담당자 김성희 대리(오른쪽)<br>
JDC파트너스(주)의 오창현 대표이사(왼쪽)와 HRD 담당자 김성희 대리(오른쪽)

이번 우수기관 인증수여식은 28일 서울 더플라자호텔에서 열린 직업능력의 달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행사에서 진행됐다.

JDC파트너스는 2020년부터 3년간 중소기업 학습조직화 사업에 참여해 최근 2022년 중소기업 학습조직화 지원사업에서 우수 학습기업으로 선정되어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하편, 2020년에는 NCS활용 컨설팅 우수기관으로 선정되어 고용노동부 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다.

JDC파트너스 담당자는"'고객의 발전에 기여하고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라는 기업 미션을 달성하기 위해 모든 직원들이 적극 참여해준 덕분에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었으며, 앞으로도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