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지중기, 취약아동 후원 초록우산 나눔릴레이 캠페인 동참 
상태바
양지중기, 취약아동 후원 초록우산 나눔릴레이 캠페인 동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시 동홍동에 위치한 양지중기(대표 오금숙)는 지난 23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본부장 박정숙)와 서귀포시후원회(회장 김미자)가 진행하고 있는 나눔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양지중기는 앞으로 매월 서귀포시의 취약 아동을 위해 후원금을 기부하기로 약속하였고, 기부된 후원금은 도내 도움이 필요한 아동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오금숙 대표는 “아이들을 돕는 일에 동참하며 내 주변을 돌아보는 계기가 되었다"면서 “아직도 주위에 많은 아동들의 사각지대에서 힘들게 생활한다고 들었다. 많은 사람들이 이 캠페인에 동참해서 서귀포시의 아이들이 건강하고 소외됨 없이 자랄 수 있도록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오 대표는 효돈동 부녀회장로 활동하며 서귀포시교육지원금 기탁 뿐만 아니라 지역 내 환경 정화, 취약계층 지원 등 다양한 봉사를 진행하고 있다. 또 지난 6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서귀포시후원회 운영위원으로 위촉되어 지역 내 아이들을 돕는데 적극 활동하고 있다. 


한편,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는 나눔 릴레이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정기후원을 약정한 기업, 동호회, 식당 등 업종에 관계없이 참여할 수 있다. 초록우산과 함께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개인, 단체, 기업은 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전화 064-753-3703)로 문의하면 된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