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당도서관, '도서관에서 키우는 나의 재능' 프로그램 운영
상태바
우당도서관, '도서관에서 키우는 나의 재능' 프로그램 운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7일부터 테마별 초등학생 참여자 모집 

제주시 우당도서관(관장 김철용)은 오는 10월8일부터 10월29일까지 '도서관에서 키우는 나의 재능'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운영되는'도서관에서 키우는 나의 재능' 프로그램은 '내가 만든 이야기로 책을 만들어볼까'와 '코딩으로 떠나는 제주여행' 등 2개의 테마로 구성됐다. 

'내가 만든 이야기로 책을 만들어볼까'는 초등학생 4~6학년 20명을 대상으로 박정은 (작가)강사가 진행한다. 마음을 글로 표현하는 글쓰기 연습, 장르를 정하고 마음 속 이야기를 간단히 요약하여 줄거리 쓰기, 가승전결에 맞제 이야기를 구체화하기, 프린트한 원고를 이용해 책 만들기로 구성됐다.

'코딩으로 떠나는 제주여행'은 이다혜(제주SW강사협동조합 이사장)강사가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미로탐험을 떠나요, 제주도의 봄 여름 가을 겨울, 제주도 먹거리 잡기 게임 만들기, 제주도를 지키는 인공지능 환경 수비대으로 구성되며, 초등학생 3~4학년 20명을 대상으로 진행하게 된다.

프로그램 참여를 희망하는 제주시민은 오는 10월3일까지 각  프로그램별로 <책 섬, 제주> 홈페이지⇨ 프로그램 ⇨ 프로그램 사전 신청을 통해 신청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우당도서관(전화 064-728-8347)으로 문의하면 된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