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협, 큐빅 심플 체크카드 DC히어로 한정판 출시
상태바
신협, 큐빅 심플 체크카드 DC히어로 한정판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퍼맨, 배트맨 로고 및 만화 캐릭터 카드 4종
국내 가맹점 사용액의 0.3%~0.6% 캐시백

신협중앙회(회장 김윤식, 이하 신협)는 워너브라더스 산하 DC코믹스 히어로인 슈퍼맨과 배트맨을 활용한 한정판 '큐빅 심플(CUbig SIMPLE) 캐릭터형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신협은 이번 한정판 카드를 캐릭터별로 국내전용과 해외겸용(VISA) 각각 2가지 버전으로 제작해 총 4개 디자인으로 출시한다. 

카드는 가까운 신협에 방문하거나 온(ON)뱅크 앱을 통해 발급할 수 있고, 신규 발급 가능 기간은 내년 6월30일까지다. 신협 창구발급은 10월 초부터 가능하다. 

'큐빅 심플(CUbig SIMPLE) 캐릭터형 체크카드'는 기존 큐빅 심플 체크카드와 동일한 서비스에 새로운 디자인을 더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1만원 이상 결제 시 0.3%, 5만원 이상 결제 시 0.5%의 캐시백을 지급하고, 주말 및 공휴일에는 0.1%의 추가 캐시백을 제공해 결제금의 최대 0.6%까지 환급받을 수 있다. 

캐시백 제공 한도는 전월 실적에 따라 차등 부여되며, 결제금액 별 한도는 30만원 이상 1만원, 50만원 이상 1.5만원, 100만 원 이상 2만원, 150만 원 이상 2.5만원, 300만 원 이상 최대 3만원이다. 

발급 당월과 익월은 전월 실적을 충족하지 않아도 최대 1만원의 한도가 부여된다. 단, 제세공과금, 대학등록금, 아파트관리비, 상품권 및 선불카드 구입 충전금액, 코레일(SRT 포함) 승차권 예매취소에 따른 수수료 매출은 전월 실적 및 캐시백에서 제외된다. 

특히 신협은 한정판 체크카드의 출시에 발맞춰 IBK기업은행과 함께 BC카드 연계 이벤트를 진행한다. 1인 1회에 한해 참여 가능한 해당 이벤트는 DC히어로 카드를 신규 발급 후, BC카드 페이북 앱에서 'DC히어로 체크카드 굿즈 선착순 증정 이벤트'를 마이태그해 참가할 수 있다. 선착순 1만 명에게 한정판 피규어 굿즈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신협은 이와 별개로 온(ON)뱅크와 영업점 창구를 통해 해당 카드를 발급한 고객에게 DC히어로 스티커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박용남 신협 신용관리본부장은 “이번 한정판 카드는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전 세계적으로 가장 인기 있는 슈퍼맨과 배트맨 캐릭터를 플레이트 디자인에 적용해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신협 체크카드는 조합원의 다양한 기호를 만족시키고 결제의 편의를 더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