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용천수 사진 콘테스트 개최..."추억의 용천수 사진 찾습니다"
상태바
제주 용천수 사진 콘테스트 개최..."추억의 용천수 사진 찾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환경운동연합은 용천수 보전을 위한 시민 참여 캠페인의 일환으로 ‘용천수 사진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제주 용천수 사진 콘테스트는 중요한 수자원인 동시에 역사·문화유산인 용천수의 중요성을 시민에게 알리고, 각종 개발과 과도한 지하수 개발로 나날이 사라지는 용천수 문제를 환기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사진 콘테스트는 매립이나 멸실, 또는 현대식 정비로 인해 현재는 볼 수 없는 옛 용천수 사진, 가족·친구 등 사랑하는 사람들과 추억이 깃든 용천수 사진, 자연경관과 조화로운 용천수 사진, 용천수를 가치 있게 이용하고 있는 사진, 우리동네 자랑거리 용천수 등 오래전의 사진이 아니더라도 참여자의 추억이 담겨있고, 용천수의 가치를 알릴 수 있는 사진이면 모두 응모가 가능하다.

제출하는 사진의 형태는 카메라로 찍은 사진 외에도 모바일 기기로 촬영한 사진도 유효하다. 인화된 사진의 경우 스캔하여 제출하거나 우편, 방문 제출로 가능하며, 인화된 사진을 모바일 기기 등으로 재촬영한 것은 인정하지 않는다. 사진 콘테스트 입상자에 대한 시상으로 탐나는전이 지급되며, 최대 25명에게‘추억의 용천수상’을 시상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제주환경운동연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선정된 작품의 경우, 12월 중 추억의 용천수사진전을 통해 전시될 예정이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