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관광공사, '숲으로 오라, 제주환경수호대 캠프' 참가자 모집
상태바
제주관광공사, '숲으로 오라, 제주환경수호대 캠프' 참가자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관광공사(사장 고은숙)는 오는 10월 1일부터 3일까지 제주한라도서관 일원에서 숲 자원 중심 휴식·힐링의 가족 참여형 관광콘텐츠인 '숲으로 오라, 제주환경수호대 캠프' 행사를 개최, 4개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와 달리 가족들과 함께 대면으로 진행하는 각종 프로그램들을 선보이며, 사전 예약이 필요한 4개의 프로그램 △제주환경수호대 △어린이 플리마켓 △어린이 환경 골든벨 △어린이 숲피치을 운영한다.

지난해에 이어 ‘생태와 환경’을 테마로 숲에서 체험하는 ‘제주환경수호대’는 3일간 6회(회당 20명씩) 운영될 예정으로, 총 120명을 유료로 모집한다. 

이와 함께 무료 프로그램으로서 어린이들이 스스로 운영하는 ‘어린이 플리마켓’의 경우, 하루에 2회(회당 12팀씩 하루 24팀 운영) 진행되는 가운데 3일간 총 72개 팀을 모집할 계획이다.

또한, 행사장 곳곳에 있는 환경보호 캠페인의 실천을 위한 ‘어린이 환경 골든벨’의 경우, 10월 1일은 8세~10세, 10월 2일은 11세~13세로 나눠 운영(무료)되며, 각각 40명씩 총 80명을 모집할 예정이다.

아울러 어린이들이 숲이나 일상에서의 환경실천을 자유롭게 토론하는 ‘어린이 숲피치’는 오는 10월 3일에 진행(무료)되며, 15명을 사전 모집할 방침이다.

‘숲으로 오라, 제주환경수호대 캠프’ 프로그램 참여는 자연과 환경에 관심이 많은 어린이와 가족들이면 누구나 가능하며, 온라인 사전 신청은 제주도 공식 관광정보 포털인 비짓제주(www.visitjeju.net) 내 ‘2022 숲으로 오라’ 행사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제주의 소중한 자연을 아끼고 사랑하는 많은 가족들의 참여를 기다리며, 사전 신청 프로그램 외에도 행사장을 찾는 분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현장 신청 프로그램도 준비돼 있으니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