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DC파트너스(주), '2022년 중소기업 학습조직화' 최우수상 수상
상태바
JDC파트너스(주), '2022년 중소기업 학습조직화' 최우수상 수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 학습기업 선정 대회 전국 2위 차지..."내부 학습문화 정착화"
'2022년 중소기업 학습조직화 지원사업' 우수 학습기업 선정 대회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JDC파트너스(주).

JDC파트너스(주)(대표 오창현)가 '2022년 중소기업 학습조직화 지원사업' 우수 학습기업 선정 대회에서 전국 2위를 차지하면서 최우수상(산업인력공단 이사장상)을 수상했다. 

우수 학습기업은 서류심사와 발표심사를 통해 전체평균 점수 산정을 통해 고득점 순으로 결정됐다. 제이디씨파트너스는 서류심사 5위, 발표심사 1위로 최종 합산 2위로 올라섰다.  

지난 15일 2022년 인적자원개발 컨퍼런스(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JDC파트너스는 최우수상과 함께 상금 200만원을 받았다.

학습조직화 지원사업이란 고용노동부와 산업인력공단이 중소기업이 업무관련 지식, 경험, 노하우를 작업장 내에서 체계적으로 축적·확산토록 학습활동 및 인프라를 지원해 근로자의 직무능력향상과 기업 경쟁력 제고 도모를 위해 최대 3년간 중소기업의 학습활동을 지원하는 정부지원사업이다 

JDC파트너스는 2020년 사업 참여를 시작으로 올해 3년째 사업에 참여 중으로, 사업 참여를 통해 꾸준히 직원들의 역량강화와 조직문화 개선에 힘쓰고 있다. 

한국산업인력공단 어수봉 이사장(왼쪽)과 JDC파트너스 학습조직화 담당자(오른쪽)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JDC파트너스 관계자는 "사업 참여 마지막 해인 올해 우수 학습기업 선정 및 최우수상 수상이라는 영예와 함께 유종의 미를 거두게 됐다"면서 "이번 수상을 계기로 내부 학습문화 제도를 정착화해 직원들의 역량과 전문성 향상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현재 파트너스는 학습조직화 사업 이외에도 국비지원사업인 일학습병행제와 노사파트너십지원사업에 선정돼 근로자의 교육 및 업무역량 강화와 소통과 신뢰를 기반으로하는 노사관계를 구축하고 노사가 하나되는 조직문화 만들기에 나서고 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