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관광개발, 드림타워서 제주 청년.중년 작가 기획전 개최
상태바
롯데관광개발, 드림타워서 제주 청년.중년 작가 기획전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관광개발은 제주 출신 청년·중년 작가 6명이 지난 1일부터 오는 10월 말까지 드림타워 로비 갤러리에서 ‘EMPIRICAL LANDSCAPE(경험적 풍경)’를 주제로 기획전을 열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롯데관광개발은 제주지역 청년 작가들의 창작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사회공헌의 일환으로 이번 전시회를 후원하고 있다.

전시에서는 제주를 넘어 전국 각지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김산, 김지훈, 박재윤, 양민희(이상 서양화), 유창훈(한국화), 현초인(부조·설치) 등 작가 6명의 작품을 만나볼 수 있다.

‘경험적 풍경’을 주제로 한 이번 전시는 작품 창작자와 감상자가 서로가 겪은 경험을 하나의 감정으로 모아 새로운 경험과 자아를 발견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드림타워 로비 갤러리를 방문한 제주도민과 관광객들에게는 제주의 풍경과 익숙한 삶의 공간 등을 담아낸 작품을 통해 작가의 경험과 고민을 공유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드림타워 로비 갤러리는 제주 작가 기획전에 앞서 국내 작가 초대전을 꾸준히 개최하고 있다. 한국미술협회 제주도지회와 함께 개최한 어린이 발상미술대회 출품작 전시회를 지난해와 올해 선보인 바 있다.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드림타워 로비 갤러리라운지뿐만 아니라 드림타워 3층 드림갤러리에서도 지속해서 국내 작가 초대전을 개최하고 있다”면서 “이와 함께 드림타워 로비와 레스토랑, 객실 등 곳곳에서 다양한 작품을 만날 수 있어 드림타워가 도민사회에서 새로운 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밝혔다.<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