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흑돼지.은갈치, 쿠팡 라이브커머스에서 만난다
상태바
제주 흑돼지.은갈치, 쿠팡 라이브커머스에서 만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10월 라이브커머스 및 상생기획전
쿠팡 제주 우수상품 기획전. ⓒ헤드라인제주
쿠팡 제주 우수상품 기획전. ⓒ헤드라인제주

흑돼지와 은갈치 등 제주의 우수한 상품들이 두 달간 쿠팡을 통해 판매된다.

제주특별자치도는 제주경제통상진흥원 및 ㈜쿠팡과 협력해 9월과 10월 두 달간 제주우수제품 라이브커머스 및 제주기획전(https://pages.coupang.com/p/68920)을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준비한 제주제품 라이브커머스 및 제주기획전은 2500만 회원과 전국 신속배송 물류를 갖춘 쿠팡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진행된다.

이번 사업은 도내 중소기업 우수제품 국내 판로 확대를 위해 기획됐으며, 코로나19 이후 급부상한 온라인 소비 트렌드에 맞춰 라이브커머스와 함께 상생 기획전도 같이 이뤄진다.

기획전에는 20여 개 중소기업 업체가 참여하며, 제주흑돈, 몸국, 은갈치, 오메기떡 등 우수한 품질의 제주지역 특산물을 전국 소비자들에게 선보인다.

또한, 라이브커머스 방송 시간대 최대 50% 타임 특가 할인 프로모션 및 기획전 활성화를 위한 광고 마케팅 등 판매 증대를 위한 추가 사업도 이어간다.

최명동 제주도 일자리경제통상국장은 “이번 쿠팡과의 협약을 통해 우수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나 제주의 지리적 특성 상 온라인 판매 및 유통 등에서 진입장벽에 부닥친 도내 소상공인·중소기업의 판로 확대를 위한 발판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