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사랑의열매, ‘온택트(溫-tact) 추석 명절’ 나눔캠페인 진행
상태바
제주사랑의열매, ‘온택트(溫-tact) 추석 명절’ 나눔캠페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사랑의열매(회장 강지언)는 민족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소외된 이웃과 함께하는 나눔문화를 조성하고자 ‘온택트(溫-tact) 추석 명절’ 나눔캠페인을 전개한다.

8월 29일부터 9월 12일까지 총 15일간 진행되는 이번 나눔캠페인은 QR코드 및 간편결제 방식을 도입해 홈페이지와 모바일, 사랑의계좌 등 비대면 모금활동을 중심으로 진행된다. 

모인 성금은 지역사회 소외 이웃을 대상으로 추석 명절 생계비와 식료품을 지원하는 명절 지원사업, 코로나19 장기화로 생계에 위험을 겪고 있는 위기가정 긴급지원사업 등으로 사용하게 된다.

강지언 회장은 “명절을 외롭게 보내는 주변 이웃들이 따뜻하고 풍요로운 추석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며 “제주사랑의열매는 앞으로도 코로나19 장기화 상황에 걸맞는 새로운 나눔문화를 선도하며 나눔으로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캠페인은 사랑의열매 홈페이지(jj.chest.or.kr) 및 모바일 QR코드 접속, 사랑의계좌(제주은행 44-01-005786) 등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기부접수 및 문의는 제주사랑의열매(전화 064-755-9810)로 하면 된다. <시민기자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