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대 수의대 졸업생 3명, 잇따라 대학 교수로 임용
상태바
제주대 수의대 졸업생 3명, 잇따라 대학 교수로 임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후석.오한슬.곽규환 박사, 충남대.충북대.경희대 전임교원 임용

제주대학교 수의과대학 졸업생들이 대학 강단으로 잇따라 진출하고 있다.

수의과대학(학장 이영재)은 지난 1일자로 졸업생 3명이 대학 전임교원으로 임용됐다고 3일 밝혔다.  

99학번인 이후석, 07학번인 오한슬 박사는 각각 충남대와 충북대 수의과대학에 임용됐다. 03학번인 곽규환 박사는 경희대 치의학전문대학원 전임교원이 됐다. 

이후석 박사는 제주대 수의학과를 졸업 후 미국 Purue univ. 수의과대학에서 박사학위를 받았다. 이후 베트남에 있는 국제가축연구소(ILRI)에 근무해오다 충남대 수의역학 및 전염병학 교수로 임용됐다.

오한슬 박사는 졸업 후 서울대 대학원 수의학과 석·박사 통합과정으로 박사학위를 받았다. 이후 한국생명공학연구원 국가영장류센터에서 연구원으로 근무해오다 충북대 실험동물의학 교수가 됐다. 

사진 왼쪽부터 이후석.오하술.곽규환 박사.
사진 왼쪽부터 이후석.오한슬.곽규환 박사.

곽규환 박사는 졸업 후 경희대 치의학전문대학원에서 박사학위를 받고 뉴욕주립대학교(University at Buffalo)에서 연구원으로 근무해오다 경희대 치의학전문대학원 교수로 임용됐다.  

앞서 지난 2020년 3월에는 제주대 수의과대학 졸업생인 안미정.김정태 박사가 각각 상지대 생명환경과학대학 동물자원학과와 고신대 의과대학 의학과 교수로 임용된바 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