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경제통상진흥원, 추석맞이 온오프라인 할인 이벤트  
상태바
제주경제통상진흥원, 추석맞이 온오프라인 할인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경제통상진흥원(원장 오재윤)이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이해 풍성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우선 이달 17일부터 시작, 다음달 8일까지 제주특산품 본점인 이제주숍(오프라인, 제주시 연삼로473)에서 선물상품 최대 40% 특가할인, 5만원 이상 구매고객 택배비 전액지원, 3만원 이상 구매고객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와 함께 언택트 선물 수요고객(직접 매장을 방문하지 않고 구매)을 위한 비대면 주문 서비스도 함께 한다.

오프라인과 함께 진흥원이 운영하는 이제주몰(온라인몰)에서도 행사기간 다양한 이벤트가 이어지고 있다. 고객이 '가성비' 좋은 명절 쇼핑을 할 수 있도록 이제주숍(오프라인)과 함께 진행되는 릴레이 주간 특가 이벤트, 신규 및 기존 가입회원 할인쿠폰 이벤트, 구매왕 이벤트 등이 제공되고 있다.

특히, 최근 언택트 트렌드에 맞춰 제주상품의 노출을 위해 11번가 GS홈쇼핑, 지마켓, 옥션, 홈앤쇼핑을 통한 특가 기획전 및 홈쇼핑,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하고 있다.

제주경제통상진흥원 관계자는 "추석 명절 많은 유동인구가 교차 감염의 위험 없이 즐거운 명절맞이 준비를 할 수 있도록 이제주숍 매장 내부에 SD 차세대 항균 코팅을 진행, 행사기간 내내 항균상태 99.9%가 지속되는 안전한 공간을 구축했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이제주숍(전화 064-751-3360)과 이제주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