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모슬포 시계탑 청소년가요제 9월4일 개최
상태바
제1회 모슬포 시계탑 청소년가요제 9월4일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시는 모슬포시계탑상인회(회장 유관수)는 오는 9월4일 제1회 모슬포 시계탑 상인회 청소년가요제를 대정읍 소재 시계탑 상가거리 인근(대정읍 하모리 848-1 일원)에서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청소년 가요제는 모슬포시계탑상인회가 2022년 중소벤처기업부 공모에 신청하여 선정된 시장경영패키지 지원사업의 공동마케팅 행사로, 시계탑 상가거리 홍보 및 활성화를 위해 개최하게 됐다.

행사는 9월2일부터 시계탑 상가거리 내에서 1만 원 이상 구매 시 경품 추첨권을 제공하고, 5만 원 이상 구매할 경우에는 선착순 200명을 대상으로 스마트 텀블러 기념품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구매 영수증을 9월4일 행사일에 축제 운영본부로 제출하면 된다.

행사일인 4일 오전 11시부터 3시까지는 지역 특화상품 판매관 및 각종 어린이 체험활동 부스 등 운영으로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오후에는 경품 추첨행사와 기념식 진행 후, 사전 신청 접수를 받은 청소년 10개 팀의 화려하고 멋진 가요제 경연 무대가 펼쳐진다. 이후 초대가수 공연과 가요제 시상 및 폐막식으로 행사가 마무리된다.

또한 모슬포 시계탑 상가거리 일원에서 행사가 개최될 예정임에 따라 제주은행 모슬포지점 ~ 옛 택시사거리 구간은 9월4일 오전 7시부터 오후 10시까지 교통이 통제된다. 해당 구간에 운행되던 버스도 다이소 모슬포점 ~ 방어축제거리 입구 구간으로 우회해 임시 운행된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