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여행 인증샷 명물된 드림타워 '꽃하르방', PB티셔츠 출시
상태바
제주여행 인증샷 명물된 드림타워 '꽃하르방', PB티셔츠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관광개발은 22일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 1층 로비에 세워져 제주 여행의 인증샷 명물이 된 꽃하르방을 모티브로 한 티셔츠 4종을 출시해 한컬렉션(HAN Collection) 제주 드림타워점에서 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꽃하르방 티셔츠는 색상(블랙, 화이트), 꽃하르방 크기(대, 소)에 따라 총 4종이 출시됐다. 제주 드림타워의 3, 4층에 위치한 한컬렉션(HAN Collection) K패션몰(3층 기프트샵, 드림티셔츠 섹션)에서만 판매하는 익스클루시브 제품이다.  

제주의 상징 중 하나인 돌하르방을 1만 송이의 생화로 만든데다 3m 높이의 대형 사이즈로 만들어졌다.

꽃하르방은 자연 건조시킨 연분홍, 연보라, 진보라, 노랑, 흰색 등 6가지 색상의 스타티스(Statice) 꽃과 13종의 프리저브드 꽃(Preserved flower, 생화를 특수 보존 처리한 가공화)으로 만들어졌다.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브레이브 조(Brave Cho)와 그의 플라워팀 8인이 함께 선보인 것이다. 기획부터 제작까지 소요된 기간만 3개월이다.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MZ세대를 비롯해 여름 시즌 호캉스족들이 꽃하르방과 줄을 서서 인증샷을 찍는다"며 "스타티스 꽃이 가진 의미처럼 영원한 사랑을 이루길 바라는 염원을 담아낸 것으로 특히 가족과 연인, 신혼부부에게 인증샷 성지로 각광 받고 있다"고 말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