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삼다수X삼성 갤럭시 콜라보, 버즈 케이스-무선충전기 출시
상태바
제주삼다수X삼성 갤럭시 콜라보, 버즈 케이스-무선충전기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삼다수를 생산, 판매하는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사장 김정학)는 삼성전자와 협업해 제주삼다수 버즈 케이스와 무선충전기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갤럭시 버즈2프로 출시에 맞춰 기획된 제주삼다수와 삼성 갤럭시 버즈의 특별한 만남은 새로운 경험과 재미를 추구하는 MZ세대를 타깃으로 버즈 케이스와 무선 충전기 등 총 2종의 콜라보 액세서리를 선보인다.

총 2종의 액세서리 중 버즈 케이스는 실제 투명한 삼다수 물병을 닮은 모양과 라벨 이미지를 그대로 구현해 고객이 언제 어디서든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재미있게 제작됐다. 

특히 기존의 갤럭시 버즈2, 프로, 라이브와의 호환이 가능하도록 설계됐고, 유.무선 충전에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등 고객 편의를 중시했다.

제주개발공사 김정학 사장은 “이번 삼성전자와의 콜라보는 업종간 경계를 뛰어넘는 독특하고 신선한 협업 프로젝트로 고객에게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게 될 것”이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을 통해 제주삼다수만의 특별한 브랜드 저변을 넓혀 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콜라보 무선 충전기는 버즈2프로 사전 판매 프로모션에 포함돼 랜덤 사은품 중 하나로 배송되고, 버즈 케이스는 삼성전자 디지털플라자와 공식 홈페이지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