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 4․3 문화예술제 '우리의 4․3은 푸르다' 청년기획단.멘토단 모집
상태바
청소년 4․3 문화예술제 '우리의 4․3은 푸르다' 청년기획단.멘토단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단법인 제주민예총(이사장 김동현)은 오는 31일까지 2022 청소년 4․3문화예술제 ‘우리의 4․3은 푸르다’에 함께 할 청년기획단 및 멘토단을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우리의 4.3은 푸르다’는 제주4.3의 의미를 되새기고 역사를 바르게 이해할 수 있는 기회와 평화와 인권을 이야기할 수 있는 다양한 소통의 장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청년기획단 및 멘토단은 제주 4.3을 기억하고, 예술적 활동을 통해 제주 4.3을 주체적으로 추모하며, 각자의 생각과 경험을 공유하는 활동을 한다.

참가는 청소년과 함께 제주4․3을 기억하고자 하는 도내 청년 또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다. 모집 인원은 15명이며, 신청은 인터넷(bit.ly/3AnpCiD)을 통해 할 수 있다.

선정공고는 오는 9월 1일 제주민예총 페이스북 등 SNS와 개별 연락을 통해 이뤄진다. 이들에게는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되고, 활동인증서 발급, 우수 멘토 선정 등의 특전도 제공된다.

역할 수행을 위해 9월 한 달간 강의와 현장답사로 구성된 역량강화 프로그램 및 워크샵도 진행되는데, 반드시 참여해야 한다.

오는 10월 29일과 30일 두 번에 걸쳐 진행되는 '청소년4.3 문화예술제' 청소년 워크숍에서는 도내 청소년들과 함께 어울리면서 청소년들의 문화예술작품 창작을 돕는 역할을 하게 된다.<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