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TP, '소통 징검다리' SNS홍보기자단 모집
상태바
제주TP, '소통 징검다리' SNS홍보기자단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테크노파크(JTP)는 오는 24일까지 제4기 제주테크노파크 SNS홍보기자단을 모집하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SNS홍보기자단은 JTP 운영 사업과 식품, 화장품 등 바이오산업, 디지털산업, 스마트관광, EV배터리 활용 에너지신산업 등 산업 인프라, 기업 취재를 통해 제주도내 산업과 기업현장의 생생한 소식을 도민기자의 눈으로 경험하고 글, 사진, 동영상 등 홍보콘텐츠를 제작해 개인 SNS(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등)로 전달하게 된다.

이번 기자단은 SNS를 활발히 운영하는 도내 거주자를 대상으로 모집하며 기자단으로 선정되는 경우 제주TP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행사 참여기회는 물론, 제주의 지역산업 현장을 눈앞에서 취재하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지원대상은 제주도내 거주하고 SNS 채널을 보유해 적극적으로 활동하는 사용자로, 오는 24일 오후 6시까지 이메일(jybyun@jejutp.or.kr)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제주테크노파크 홈페이지(www.jejutp.or.kr) 공지 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추가사항은 제주테크노파크 경영혁신실 대외협력팀(064-720-3036)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한편, 제주테크노파크는 지난 2018년 1기 기자단을 시작으로 5년째 기관과 사업홍보를 위한 SNS홍보기자단을 운영하고 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