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임수 서귀포시 부시장, 주민센터.외청부서 직원 격려 방문
상태바
오임수 서귀포시 부시장, 주민센터.외청부서 직원 격려 방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시는 오임수 부시장이 취임 이후 지속적인 현장대화을 통해 소통행보를 강화하고 있다고 15일 전했다.

오 부시장은 지난 10일에는 제2공항 예정지인 성산읍 14개 마을과 제주해군기지가 들어선 강정마을을 방문해 취임 인사와 함께 소통의 시간을 가지며 지역 현안사항 등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이어 지난 12일과 16일 양일간 한국자유총연맹서귀포시지회 방문을 시작으로 장애인단체, 국민운동단체, 체육회, 보훈단체 등을 잇달아 방문해 크고 작은 현안들을 경청하고 시정발전을 위해 유기적인 협력과 소통을 당부했다.

오는 17일과 18일에는 관내 읍면동 주민센터와 외청 부서를 방문해 최일선 현장에서 시정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직원들을 격려할 예정이다.

오 서귀포시 부시장은“시민들의 목소리에 더욱 귀를 기울이고 시민이 체감하고 공감할 수 있는 현장 행정을 위해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2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2공항 대찬성 2022-08-15 12:41:15 | 211.***.***.197
제주 최고 평지 성산에 위치한 성산공항은 지역 균형 및 동부-서부, 산남-산북 균형 발전 공항! 제주도 최고의경관 성산일출봉과 우도경관 최고공항! 제주미래 여는공항! 토지활용 연구하고, 소음공해 최소화하자 온평 난산리 주민도 함께하는 공항! 인프라 및 예산에서 과감히 투자하고 벼락부자 도민들에게 기회의 공항 서귀중문 대정안덕 한림한경애월 사람들도 찬성하는 최고의 공항! 조천 김녕 세화 성산 표선 남원 위미 효돈 서귀포 아라 첨단 삼화에서 30분이내 도착하는 접근성 좋은 2공항이 최고입지! 제주경제단체 지원받고 부귀영화 대한항공 협조받고, 도민 최고 대접하는 제주항공 함께하자!

도민의 행복! 성산 2공항 대찬성  2022-08-15 12:42:15 | 39.***.***.147
성산 2공항 대환영
♥ 제주도발전시키는공항
♥ 포스트 홍콩 포스트 싱가포르 ^^
♥ 최고흑자공항
♥ 교육환경최고공항
♥ 기반시설 최고 공항
♥ 지역주민최고발전공항
♥ 세계인이 투자 하는 공항 국민의행복공항
♥ 도민의힘공항
♥ 관광객최고공항 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