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은행, 영상 크리에이터 ‘지니어스 4기’ 수료식 개최
상태바
제주은행, 영상 크리에이터 ‘지니어스 4기’ 수료식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은행(은행장 박우혁)은 지난 11일 ‘제주지니’의 영상 크리에이터 ‘지니어스(JINI-US) 4기’ 수료식과 우수 크리에이터 시상식을 개최했다.

‘제주지니’는 제주의 지역경제 및 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해 제주은행이 금융권 최초로 만든 관광 플랫폼 앱으로, 지역 소상공인의 홍보비 부담을 줄여주고 지역 스타트업과 업무 제휴를 통한 상생협력을 추진하고 있다.

‘지니어스’는 제주은행이 전폭적으로 지원하는 제주 청년들의 대외 활동으로 ‘제주지니’의 다양한 스토리를 영상 콘텐츠로 제작하고 있다.

특히, 지니어스 4기는 ▲제주지니 영상 콘텐츠 인기투표 진행 ▲제주지니 캐릭터 굿즈 활용 브랜드 마케팅 진행 ▲트렌드 반영 숏폼 콘텐츠 활성화 ▲실질 수요 기반의 소상공인 홍보영상 제작 등 새롭고 다양한 변화를 시도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날 제주 청년들을 격려하기 위해 참석한 박우혁 제주은행장은 “지니어스의 다양한 활동이 지역 소상공인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었다는 현장의 목소리를 직접 들을 수 있었다.”며 “제주 청년들의 재능이 발휘된 선한 영향력이 제주 지역사회에 새로운 활기를 불어 넣었다.”며 감사함을 전했다.

수료식에서는 촬영 에피소드와 활동 소감을 공유하는 시간이 별도 마련되었으며 특히, 이날 대상을 수상한 문상원씨는 “지역 소상공인들과 직접 협업을 하게 되어 뜻깊은 경험이 되었다.”고 수상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지니어스 4기가 제작한 영상은 제주지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