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공무직 직원 공개채용 진행...5명 선발 예정
상태바
제주시, 공무직 직원 공개채용 진행...5명 선발 예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시는 2022년 제2회 제주시 공무직 채용 인원을 5명으로 확정하고, 9일 제주시 홈페이지를 통해 채용일정을 공고했다.

채용분야는 일반사무, 시설, 농림환경, 보건위생, 관광교통 등 5개 직종이며, 오는 22일부터 26일까지 5일간 원서를 접수받는다.

필기시험은  9월17일, 면접시험은 10월13일, 최종 합격자는 10월 20일 발표할 예정이다.

단, 시험 일정은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의 향후 상황 등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제주시는 시험 진행 시에는 시험장소 방역 등을 통해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감염예방 활동도 강화할 예정이다. 응시자들에게도 마스크(KF94) 착용 등 감염예방에 협조해 줄 것을 요청하고 있다. 

원서는 자치단체 통합 인터넷 원서접수센터(http://local.gosi.go.kr)를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제주시 홈페이지(http://www.jejusi.go.kr) 채용공고에 게시된 ‘2022년 제2회 제주시 공무직 공개채용 공고’를 참고하거나 제주시 총무과 인사팀(전화 064-728-2064)으로 문의하면 된다. 

제주시 관계자는 "이번 공무직 공개채용을 통해 특수자격요구 공무직 근로자 및 퇴직 공무직 근로자의 결원 부분을 충원해 부서 업무 공백을 최소화하고 시민 행복을 위한 행정서비스의 기반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