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노사민정협의회, 공식 로고 선정 선호도 조사 실시
상태바
제주노사민정협의회, 공식 로고 선정 선호도 조사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 노사민정협의회는 협의회의 정체성을 대표하는 공식 로고 선정을 위해 2일부터 오는 12일까지 도민 선호도 조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출범 11주년을 맞은 제주노사민정협의회는 지역 내 최고 고용·노동 거버넌스로, 협의회의 긍정적 대외이미지 구축 및 지역 노사민정 협력 활성화 사업의 추진력을 제고하기 위해 올해 공식 로고 제작을 추진하고 있다.

현재까지 도내 디자인업체 선정 및 4개 시안 제작, 제주 노사민정 하부협의회 대상 선호도 조사 및 심의를 통해 2개 후보 시안을 도출하였으며, 2일부터 도민 선호도 조사에 나서 최종 1개 로고를 선정하게 된다.

도민 선호도 조사는 유동인구가 많은 주요 장소 대상 현장 조사(스티커 부착)와 제주노사민정협의회 공식 인스타그램(@jejunosaminjeong)을 활용한 SNS 이벤트 등 온·오프라인 방식을 병행하여 진행된다. 참여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온라인 조사의 경우 2일부터 12일까지 제주노사민정협의회 공식 인스타그램 내 로고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을 남겨 참여할 수 있으며, 온·오프라인 당첨자는 18일 오후에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제주노사민정협의회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조하거나 전화(064-751-2206)로 문의하면 된다.<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