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C JEJU 창립 25주년, "경영혁신체제 구축, 새로운 도약"
상태바
ICC JEJU 창립 25주년, "경영혁신체제 구축, 새로운 도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립 25주년을 맞이한 ㈜제주국제컨벤션센터(대표이사 직무대행 신평섭, ICC JEJU)가 경영혁신체제 구축을 통한 경영정상화를 위해 매진하겠다고 밝혔다.

 ICC JEJU는 8월1일 창립25주년을 앞둔 29일 ICC JEJU 삼다홀에서 임직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기념식을 가졌다.

신평섭 대표이사 직무대행은 기념사를 통해 "'경영혁신체제 구축을 통한 지속가능경영 실현'이라는 경영목표를 바탕으로, 코로나19 지속 확산과 대내외 이슈 등으로 촉발되었던 경영위기를 극복하고 내부갈등을 봉합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특히 신 직무대행은 "센터 경영정상화에 박차를 가할 수 있는 경영혁신체제를 구축하고 조직 안정화와 경영정상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피력했다. 

이어 "국내·외 유치 경쟁력 확보 및 다양한 MICE 네트워크 구축 추진, 보다 적극적인 국내외 마케팅 활동 전개를 통해 뉴노멀 시대 대내외 MICE 경쟁력을 확보 및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신 직무대행은 "효율적 인사·조직 관리체계 도입, 직원 간 소통 채널 강화, 직원복지 향상을 통한 조직문화 제도개선과 직원 능력 개발, 사회공헌사업과 지속가능 경영 강화를 통해  지역 사업 연계 및 제주 유망사업을 중심으로 한 신규 전시 아이템을 지속적으로 발굴 및 기획하며 센터의 미래 먹거리를 위한 MICE 신사업 부문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기념식에선  제주특별자치도지사 표창을 포함해 제주특별자치도의회의장 표창,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장 표창 등 우수사원에 대한 외부 기관 및 내부 표창과 함께 장기근속 직원에 대한 공로패가 수여됐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