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수산자원공단 제주본부-제주조달청, 인공어초 제작 현장 안전점검
상태바
한국수산자원공단 제주본부-제주조달청, 인공어초 제작 현장 안전점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수산자원공단 제주본부(본부장 최용석)는 제주지방조달청(청장 황광하)과 함께 지난 27일 서귀포시 대정읍 인공어초 제작 현장을 방문해, 안전점검 활동을 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합동 안전 점검은 안전 강화를 위한 정부 정책의 적극 이행 및 기관 간 업무협약 후속 조치 일환으로 추진됐다. 고객을 직접 찾아가 현장에서 소통하는 기회를 마련하는 한편, 안전한 시공을 위한 점검 및 폭염기 온열질환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조치 이행 여부를 작업 현장에서 점검했다.

이날 한국수산자원공단 제주본부장 및 제주지방조달청장 등 양 기관 관계자들은 어초 제작 현장을 직접 살펴보며 사업 진행 상황을 점검하고, 현장 근로자로부터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한편, 산업재해에 대한 체계적 예방중심의 안전관리로 안전한 근무환경 및 무재해 사업장 실현 등 당부사항을 전달했다.

최용석 한국수산자원공단 제주본부장은 “앞으로 고객과 더욱 가까워질 수 있도록 한국수산자원공단과 조달청이 함께 노력하고, 상호 발전을 위해 업무 공유 및 협력을 더욱 강화하며 청렴 조직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황광하 제주지방조달청장은 “인공어초 제작 현장 합동 안전 점검을 통해 폭염과 국지성 폭우 등 자연재해로 인한 사고를 예방하고, 공사 현장의 작업자 안전을 점검하는 기회를 가졌다"면서 "앞으로도 한국수산자원공단 제주본부와 협력하여 재해없는 수산자원조성사업 건설 현장이 되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