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외도동서 6세 아동 차에 치여 부상
상태바
제주, 외도동서 6세 아동 차에 치여 부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일 오후 4시1분쯤 제주시 외도동의 한 아파트 인근에서 ㄱ군(6)이 차에 치여 다치는 사고가 발생했다.

ㄱ군은 신고를 받고 출동한 119에 의해 응급처치를 받은 뒤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다.

경찰은 정확한 사고경위를 조사중이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2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배려 2022-07-24 02:24:37 | 27.***.***.180
운전을 배려심없이 하는 행위 또한 전국 차대수 최고치 수준 사고율 제주도 최고율 전국 에서 제주도 이른점,, 제주도민 또한 관광 오시는 분들 운전에 유념하시고 특히 제주도는 육지 도로 와 달리 직선도로가 않임을 숙지해야함을 잊지말아야한다. 육지 부여 공주 길과 같다. 또한 한번 길 잘못 들어서면 길을 잊는점 유념하기를 바란다. 떨뜨서 광란은 금물이다.,,명심하고 또명심해야 한다.
제주도민 여러분 남 여 운전자 분들 조금씩 양보 어떠한가요 또한 우회전시 반드시 정지 하시고 빨빵은 이제 그만 지금 가정에 빵빵은 어떠한가요...

배려 2022-07-24 02:16:09 | 27.***.***.180
예... 그렸습니다.. 제주도 운전 대 35년 입니다 저라고 감히 대한민국 민사(법정) 형사(헌법) 준수 과속위반(중산간) 몆권 이력 됩니다 또한 주차위반 권수 몆권 포함 하여 그러나 난폭운전 앞지르기 양보운전 차선 위반 신호위반 안전밸트 사고 이력은 전혀 없습니다. 또한 음주운전 형사 처벌 전혀 1권도 전력없습니다. 그러나 35년 제쥬도 운전 하면서 제주도민분들 남 성 관계 없이 큰도로 든 작은도로든 좁은골목이든 나 부터 가고보자 또는 신호 선 빨간선에서 파란불 연등대면 클락선 뒷 차가 1초않되서 빵빵 하는등 또한 우회전 시 멍춤 하지않고 또한 아파트내 서행 하지않고 질주하는등 행위 제주도민 남 여 예: 10명 운전 9명은 난폭 배려 없이 질주 행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