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한라대학교 LINC 3.0 사업단, 천지동도시재생주민협의체와 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 업무 협약
상태바
제주한라대학교 LINC 3.0 사업단, 천지동도시재생주민협의체와 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 업무 협약
  • 서귀포시 천지동 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 hello@cjurc.kr
  • 승인 2022.07.19 0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지동 아랑조을거리 상권활성화를 위한 민·관·학 협력체계 구축

서귀포시 천지동 도시재생주민협의체 (대표 이신선)는 18일 서귀포시 천지동주민센터에서 제주한라대학교 LINC 3.0 사업단 (단장 임창규), 서귀포시 천지동 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 (센터장 허지효) 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서귀포시 천지동 도시재생주민협의체, 제주한라대학교 LINC 3.0 사업단, 서귀포시 천지동, 아랑조을거리상가번영회, 서귀포시 천지동 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 관계자가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각 기관(단체)간 협력을 통해 서귀포시 천지동 도시재생 활성화에 상호협력하고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아랑조을거리상가번영회 안성원 회장은“아랑조을거리 상인들이 생업에만 종사하고 있고, 영세업체가 많다. 제주한라대학교 LINC 3.0 사업단과 도시재생 주민협의체, 천지동, 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의 협력이 큰 도움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서귀포시 천지동 도시재생주민협의체 이신선 대표는“오늘 협약을 시작으로 천지동 도시재생사업이 더 풍성하게 진행될 것 같다.”고 말했다.

서귀포시 천지동 도시재생주민협의체는 22년 국토교통부 선정 천지동 도시재생 예비사업의 일환으로 민·관·학이 협력하여 캡스톤디자인 과제 기반의 아랑조을거리 일대 기초조사 및 워크샵을 운영할 예정이다.

문의=이메일: hello@cjurc.kr / 전화: 064-767-0605. <시민기자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