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드림타워, 리조트웨어 프로모션 '드림호캉스' 이벤트 진행
상태바
제주 드림타워, 리조트웨어 프로모션 '드림호캉스' 이벤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관광개발은 오는 31일까지 한컬렉션(HAN Collection)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점에서 리조트웨어 프로모션 ‘드림호캉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효리, 블랙핑크의 제니와 로제, 현아, 선미 등 셀럽들이 즐겨입는 인기 리조트웨어 및 스웸웨어를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는 할인 행사로 7월 한달 간 3층 이벤트숍에서 진행된다.

최대 70%의 할인혜택(브랜드별 상이)과 함께 구매 시 금액대별로 한컬렉션 3층 팝업 플라자 내 드림카페의 아메리카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해당 행사장 맞은편의 드림 티셔츠 매장과 금액 합산이 가능하다. 

참여 브랜드로는 사계절 내내 활동적인 비치 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데이즈데이즈’, 캘리포니아 해변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담아낸 ‘써피’, 패셔너블하고 여성스러운 디테일과 실루엣의 스윔웨어 ‘아그넬’, 클래식한 아름다움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리조트룩 ‘벨로디네라’ 등이 있다.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드림타워의 야외 풀데크는 제주 바다와 활주로, 노을 지는 하늘의 비행기 이착륙 순간을 배경으로 인증샷을 남기려는 인스타그래머들을 비롯해 수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제주의 핫플레이스로 자리매김 했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상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컬렉션 공식 인스타그램(@hancollection)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한컬렉션(HAN Collection)은 지난 2020년 12월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와 서울 광화문빌딩에서 첫 선을 보인 국내 최대 규모의 K패션 전문 쇼핑몰이다. 

블랙핑크의 무대의상을 맡은 윤춘호(YCH), 팝스타 비욘세가 선택한 박윤희(그리디어스), 파리패션위크에 참가한 이청청(라이) 등 한국을 대표하는 K패션 디자이너 200여명이 참여한 남녀 컨템포러리, 캐주얼, 스트리트 등 14개 카테고리의 편집숍 형태로 운영되고 있다.<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