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1회 제주남방큰돌고래의 날 행사..."멸종위기종 돌고래를 지켜주세요"
상태바
제11회 제주남방큰돌고래의 날 행사..."멸종위기종 돌고래를 지켜주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핫핑크돌핀스.MARC 공동 주최...17일 서귀포 신도리 바닷가서 개최

제주 남방큰돌고래 보호와 해양생태계 보전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한 제11회 남방큰돌고래의 날 행사가 오는 17일 오후 서귀포시 대정읍 신도리 바닷가 일대에서 개최된다.

제주 해양환경단체 핫핑크돌핀스와 MARC가 공동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1부와 2부로 나눠 진행된다.

1부에서는 남방큰돌고래 사진전, 워크숍, 비치코밍, 남방큰돌고래 이야기, 돌고래 동화책 낭독, 먹거리 판매가 진행된다.

워크숍에서는 질경이 만능연고 만들기, 천연 모기기피제 만들기, 바다를 품은 천연염색, 멸종위기종 구하기 달고나 등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친환경적인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먹거리 판매에는 비건테이블 바람, AND유CAFE, 로스터리묵음, 제주점순이네, 골래기네가 참여한다. 모든 먹거리는 비건식이며, 참가자들은 개인 식기, 물병, 장바구니를 꼭 지참해야 한다.

2부에서는 돌고래 보호와 환경보전을 다짐하는 공연들이 선보인다. 핫핑크돌핀스, 훌라, 사우스카니발이 공연에 참여한다.

참여는 누구나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핫핑크돌핀스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