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육청 홈페이지 '묻고 답하기' 게시판, 9년만에 부활
상태바
제주교육청 홈페이지 '묻고 답하기' 게시판, 9년만에 부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광수 당선인 취임 동시 오픈..."도민 소통 강화"

제주도교육청 홈페이지 내 도민 소통 공간인 '묻고 답하기 게시판'이 9년 만에 부활한다.

제17대 김광수 제주특별자치도교육감직인수위원회인 ‘행동하는 제주교육인수위원회'는 도교육청 홈페이지에 묻고 답하기 게시판을 부활시켜 도민 소통을 강화하겠다고 28일 밝혔다.

인수위는 지난 2013년까지 운영됐다가 폐쇄된 도교육청 홈페이지 '묻고 답하기 게시판'을 7월 1일 교육감 취임과 동시에 오픈할 계획이다.

해당 게시판을 비교적 단순한 질의와 답변이 오고가는 공간으로 조성해, 도민들이 쉽게 접근하고 궁금점을 바로 해소할 수 있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기존에 운영하던 ‘교육감에게 바란다’, ‘제주교육신문고’, ‘교육공론화청원’ 등을 ‘묻고 답하기’와 함께 하나의 ‘도민소통광장’으로 만들어 접근성을 강화할 계획이며, 해결이 힘든 과제에 대해서는 차후 도민소통위원회를 통해 해결할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고창근 인수위원장은 “도민소통광장에 게시되는 다양한 민원이나 의견들 모두 제주교육을 위한 소중한 생각"이라며 “앞으로 다양한 소통 창구를 통해 교육정책에 대한 도민들의 의견에 귀 기울여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