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드림타워, 대규모 요가 행사 '웨이크업 리트릿' 진행
상태바
제주 드림타워, 대규모 요가 행사 '웨이크업 리트릿'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9~10일 200명 규모...요가 마스터 여동구 등 강사진 18명
제주드림타워 복합리조트 전경. ⓒ헤드라인제주
제주드림타워 복합리조트 전경. ⓒ헤드라인제주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에서 대규모 요가 행사가 펼쳐진다. 

롯데관광개발은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에서 7월 9일, 10일 이틀간 세계적인 요가 마스터 여동구를 비롯해 대한민국 대표 요가 강사 18인이 함께 하는 대규모 요가 행사 ‘웨이크업 리트릿(Wake Up Retreat)’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28일 밝혔다.  

롯데관광개발은 "코로나로 인해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의 개장 이래 처음으로 진행하는 오프라인 행사라 더욱 의미 있다”며 "MZ세대 및 유명 셀럽들에게 제주의 핫플레이스로 정평이 나 있는 드림타워에서 요가와 함께 원스탑 힐링 호캉스를 즐기기에 제격"이라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7월 9일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10일 오전 6시부터 8시까지 이틀에 걸쳐 진행된다. 티켓은 웨이크업 리트릿 네이버 스토어팜 및 현장 결재로 가능하다. 

호텔 투숙객 역시 클래스 당 3만원에 참여할 수 있으며 행사 기간 동안 6층 '클럽 850' 리셉션 데스크에서 예약이 가능하다. 

요가 클래스는 총 20개로 구성돼 있다, 세계적인 요가 마스터 여동구의 유니버셜 요가와 히말라야 빈야사, 김이현의 프리야 힐링 빈야사, 성스런의 싱잉볼 명상을 비롯해 이정은, 에이미, 황아영, 김시아 등 대한민국 대표 요가 강사진 18인이 참여하다.

특히 여동구 요가 마스터는 국제요가명상협회을 맡고 있으며 국내 유일의 유니버셜 요가 전수자이자 히말라야 빈야사 요가, 마하하타 요가, 더플로우 요가의 창시자로도 유명하다.  

이번 행사의 대표 프리젠터인 그는 "그 어느 때보다 건강이 중요한 시대에 보다 즐겁게 요가를 생활화 할 수 있도록 제주에서 웰니스 프로그램을 선보이는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인생샷 성지로 인기를 끌고 있는 야외 풀데크, 38층 등 제주 드림타워의 대표 인기장소 곳곳에서 진행되어 특별함을 더한다. 

선물과 각종 이벤트, 공연 등도 풍성하게 마련됐다.

티셔츠, 런드리백, 스크런치, 그립톡 등으로 구성된 총 1100만원 상당의 배럴핏 선물세트를 참가자 전원에게 제공한다. 또한 럭키드로우 및 각종 이벤트를 통해 요가 매트, 폼 롤러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7월 9일 오후 6시 10분에는 가수 이상미의 미니 콘서트가 열린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