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관광공사 창립 14주년 기념식...'관광산업 재도약' 다짐
상태바
제주관광공사 창립 14주년 기념식...'관광산업 재도약' 다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관광공사(사장 고은숙)가 창립 14주년을 맞아 제주관광 산업의 힘찬 재도약을 다짐했다.

제주관광공사는 24일 제주웰컴센터에서 모든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14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

창립 이후 그간의 성과를 되돌아보며 시작된 이날 기념식은 △퇴직자 재직기념패 전달 △모범사원 표창 △유관기관 감사패 전달 △CEO 창립기념사 공유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공사는 상호 존중하고 배려하는 문화를 대내·외로 확산시키고자 ‘JTO 다양성 이해하기’ 캠페인도 추진, 건강한 조직문화를 만들기 위한 노사 공동 실천 활동을 선언했다. 실천 서약에는 직원 인권 보호와 직장 내 성희롱·괴롭힘 방지 등의 내용이 담겼다.

아울러 이날 행사에서 공사는 ‘제주경제의 활력을 불어넣고 관광의 가치를 재창조하는 글로벌 공기업’의 비전 실현을 위해 전 임직원이 함께하자고 결의하는 등 새로운 도약 의지를 다졌다.

고은숙 제주관광공사 사장은 “엔데믹 시대가 도래한 만큼 안전한 제주관광의 이미지를 확고히 함과 동시에, 글로벌 관광지로 재도약하는 데 우리 모두는 사활을 걸어야 할 것”이라며 “공사의 관광진흥 사업과 안정적인 경영, 그리고 지역주민 및 관광업계와의 아름다운 동행을 통한 고객만족 경영으로 도민사회에 보답하겠다”고 강조했다.<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