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대, '히든챔피언 JNU원정대' 2기 모집   
상태바
제주대, '히든챔피언 JNU원정대' 2기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센터장 여인규)는 ‘2022 히든챔피언 JNU원정대 2기’를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히든챔피언 JNU원정대’는 학생들이 직접 우수한 도내외 청년친화 강소기업을 발굴하여 소개하는 프로젝트다.

참가대상은 제주대 재학생 및 휴학생이며, 2인이상 팀으로(최대 6명) 신청하면 된다. 모집마감은 6월23일까지며 제주대 이클립스 내 비교과프로그램에서 신청하면 된다.

‘2022 히든챔피언 JNU원정대’로 선발된 학생들은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기업경쟁력, 워라벨, 임금, 고용안정성 등이 뛰어난 청년친화 중소기업을 발굴하게 된다. 또 발굴한 기업을 직접 찾아가 탐방하고, 기업분석, 담당자 인터뷰 등을 통해 얻은 기업정보를 소개하는 경진대회도 진행할 예정이다.

참여학생들의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제주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팀별 활동비(팀당 최대 30만원)와 총 440만원의 상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기업분석 △비즈니스 매너 교육 △보고서 작성 △프레젠테이션 등의 역량교육도 제공할 예정이다.

여인규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장은 “지난해 1기 JNU원정대 활동으로 학생들과 기업의 높은 호응과 성과를 얻은 바 있다”면서 “우수한 중소기업을 찾아 떠나는, 취업을 향한 원정길에 많은 학생들이 적극적인 관심을 바란다”고 밝혔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